기억력을 위한 식단에서 물고기의 중요성

2020. 6. 6. 21:10카테고리 없음


기억력을 위한 식단에서 물고기의 중요성



버튼을 누르고 특정 메모리에 접근하는 것만큼 항상 쉽지는 않다.


우리는 우리가 배운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없다.


기억력 향상에 대한 몇 가지 정말 좋은 팁을 얻으려면 계속하십시오.




만약 당신이 정보를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, 종이에 펜을 놓아라.


정보를 적는 행위는 기억과 연관된 뇌의 그 영역으로 혈액을 흐르게 하고, 또한 그 기억들을 되살리게 한다.


일기를 쓰거나, 상세한 편지를 쓰는 등 필요한 것들을 외우거나 기억하는 능력을 정말로 향상시킬 수 있다.




일하거나 공부하는 시간마다 최소한 5분씩 휴식을 취하여 정신이 원기 회복될 수 있도록 하라.


그러면 당신은 그 정보를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스티커 메모 리마인더와 같은 기억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.


컴퓨터나 휴대폰 옆과 같이 자주 볼 수 있는 곳에 두십시오.


이 메모들은 당신이 중요한 업무와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.




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라.


수면은 단기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 모두에 큰 영향을 미친다.


만약 당신이 피곤함을 느낀다면, 어떤 것도 기억하기가 어려워 보일 것이다.


밤에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하고 마음을 쉬게 하라.




매일 먹는 식단에 생선기름을 포함시켜라.


오메가 3 지방산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

기억력 감퇴를 겪고 있다면 다이어트에 그것들을 첨가해 보아라.


만약 당신이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지 않다면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

공부하는 동안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을 바꾸면 공부하면서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.


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학습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를 새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.


그것은 또한 당신의 기억이 더 잘 작동하도록 돕는다.


일상의 변화나 주변 환경의 변화는 당신의 뇌에 경각심을 유지하도록 도울 것이고, 따라서 새로운 정보와 아이디어를 흡수할 준비가 될 것이다.




무언가를 기억해야 할 때, 그것을 외우기 위해 바보 같은 문구, 이미지 또는 노래를 사용해 보라.


정보를 생동감 있게 하기 위해 유머러스한 요소들을 활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그것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라이브러리의 웹 사이트에 로그온하여 메모리 향상을 위해 설계된 전자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.


이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 기억 기능 향상에 대해 썼으며, 종종, 이 책들에서 주어진 조언은 여러분의 기억을 더 선명하게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일 것이다.




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기억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.


매일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노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

절대로 정보를 벼락치기로 하지 마라.


기억해야 하는 정보를 학습하는 데 몇 번의 짧은 학습 세션을 보내십시오.


새로운 과목을 한꺼번에 배우려고 하는 것은 스트레스와 비효과적이다.


여러분의 마음은 한 번에 그렇게 많은 것을 흡수할 수 있을 뿐이고, 여러분은 단순히 여러분이 배우려고 노력했던 대부분의 정보를 잃게 될 것이다.


짧은 시간에 공부하면 뇌가 더 잘 기억될 수 있다.




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해라.


만약 여러분이 기억을 간직하고 싶다면, 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.


집중력이 손상되면 현재의 생각을 장기 저장에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.




클래식 음악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.


일반적으로 마음을 달래는 음악은 여러분을 좀 더 편안한 상태로 이끌어, 더 나은 기억력을 가져다 줄 것이다.


목욕탕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분위기를 잡기 위해 촛불을 켜놓고 음악을 연주해 보십시오.




자료 외우기 작업을 할 때, 몇 번의 짧은 시간에 걸쳐서 자주 공부해라.


이것은 당신에게 정보를 흡수할 기회를 주고,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보를 더 잘 보존할 수 있게 해준다.


연구는 이 전략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벼락치기 시간에 모든 것을 배우려고 했던 사람들보다 그들이 배운 것을 훨씬 더 잘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.




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기억력 상실에 대한 통제 수단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.


이 글에서 배운 간단한 단계를 밟아 자신의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.